여행정보

액티비티

웹캠

​블로그

스프카페

다운로드.png
다운로드.png
3624-200.png
1282369-200.png
info-alt-128.png

여행 예상 소요 시간

 

루체른 교통 박물관은 보는 사람에 따라 역시나 다르지만, 보통 반나절이나 하루를 보냅니다. 체험형식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어른들은 반나절도 지루해 할 수 있지만, 어린 아이들은 돌아가기 싫어하는 곳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루체른 교통 박물관 입장료

 

일반 성인 CHF 30

6세~16세 아동 CHF 15

6세 미만 아동 무료

* 스위스패스 소지시 50% 할인

*가족 통합 입장권 CHF 65

루체른 교통 박물관 가는 법

루체른 중앙역에서 6번, 8번, 24번 버스 중에 아무거나 타고 Verkehrshaus 교통박물관 역에서 내리면 된다. 버스를 탔을 경우 약 15분 정도 걸린다. 유람선은 리기산 갈 때 타는 베기스 Weggis 비츠나우 Vitsnau행 유람선을 1번 선착장에서 타고 첫번째 정류장에 내린다. 유람선을 타고 갈 수도 있고, 걸어갈 수도 있지만, 기차를 탈 수도 있지만, 버스를 타고 가는 법을 가장 권한다.

 스위스 교통 박물관

전시 되어있는 규모도 상당하고, 전시의 퀄리티도 매우 좋은 박물관이다. 스위스패스로 무료가 아닌 점이 다소 아쉽지만, 충분히 가치가 있는 장소중 하나다. 아이들에게 체험 형식으로 많은 배움을 전달할 수 있다.

교통박물관 내부

교통박물관은 교통 수단의 장르별로 나뉘어져있다. 철도, 자동차, 배, 항공, 중장비 등으로 나뉘어 전시 되어있다. 실제 크기의 각종 교통 수단들이 전시 되어있으며, 직접 올라타보고, 조종해 볼 수 있는 것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