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리여행 에펠탑 인생샷 건지기 좋은 곳 | 프랑스여행


파리에펠탑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안녕하세요. 차가운순대입니다.


유럽여행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장소라고 하면 바로 파리 에펠탑이죠. 낭만의 상징이기도 하고, 유럽여행을 가고자 하는 마음이 들게 하는 랜드마크기도 하구요. 파리여행에서 해야할 것은 엄청 많지만, 다 할 필요없이 에펠탑 앞에서 와인만 마시고 와도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합니다. 프랑스가 나름 관광에 감각이 있어서 그런지 고도제한 같은게 있어서 에펠탑을 잘 볼 수 있는 곳이 꽤 되는데요. SNS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는 에펠탑을 잘 볼 수 있는 곳도 중요하지만, 에펠탑과 함께 인생샷 잘 찍을 수 있는 장소가 더 중요할 것 같아요.


파리여행 에펠탑 가는 방법

파리여행 에펠탑 지도

파리는 큰 도시다보니 여행객마다 숙소를 제각각 잡더라구요. 에펠탑 근처라 불리는 7구나 15구에 숙소를 잡으면 도보로 이동할 수도 있고, 다른 지역이라면 우버 택시를 타거나 지하철, 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통 트로카데로 Trocadero 역으로 가서 에펠탑을 가로질러 샹드막스 공원까지 가는 방법을 많이 이용합니다.



파리여행 에펠탑 인생샷 명당


글이 편한 분도 있겠지만, 영상을 더 선호하는 분도 계셔서 유튜브 링크를 먼저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트로카데로역에서 에펠탑 내려 가는 길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 오는 분들은 스냅 사진을 많이 찍을텐데, 가장 인기가 많은 장소가 바로 트로카데로역에서 내려가는 길입니다. 사람도 워낙 많아서 소매치기도 조심해야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안갈 수 없는 장소죠! ㅎㅎ 밤에는 깜빡 거리는 화이트 에펠 보려는 사람들로도 북적입니다.

파리에펠탑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파리 에펠탑 트로카데로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파리 에펠탑 트로카데로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파리 에펠탑 트로카데로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유럽여행에서 유명한 곳을 가만히 보면 회전목마가 항상 있을거에요 ㅎㅎㅎ 이럴때 한번 낭만적으로 타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ㅎㅎ 좋더라구요 ㅎㅎㅎ회전목마랑 에펠탑이랑도 같이 많이 찍는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처럼 꽃이 피는 봄에는 꽃이랑 에펠탑을 같이 담을 수 있어서 엄청 좋아요! 재작년 봄에 에펠탑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파리 에펠탑 벚꽃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세느강과 에펠탑 같이 담기


파리에서 세느강도 꽤 상징적이죠. 트로카데로 역에서 에펠탑으로 가다보면 세느강이 나오는데, 이때 세느강과 에펠탑을 같이 찍으면 좋더라구요. 저와 제 와이프 모습을 궁금하지 않으실 것 같아서 풍경만 계속 올리지만, 에펠탑 사진에는 인물이 들어가면 훨씬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트로카데로에서 회전목마까지 와서 오른쪽 Pont de Bir-Hakeim쪽으로 가면 유람선+세느강+에펠탑도 담으실 수 있을거에요.

파리여행 에펠탑 세느강

샹드막스공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은 샹드막스공원입니다. 반대편에 있는 트로카데로역에서 출발하라고 이야기 드린 이유는 샹드막스공원까지 걸어와서 원없이 즐기다 가시라는 생각 때문에 그런건데요. 정말 공원에 많은 사람들이 자리 펴고 앉아서 맥주 한 잔, 와인 한 잔, 기울이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이게 진짜 파리 여행! 유럽여행!이라는 생각 밖에 안 들더라구요. 진정한 파리지앵이 된 듯한 느낌이랄까요?ㅋㅋ 가만히 앉아있으면 장미꽃 파는 사람, 맥주랑 와인 파는 사람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지갑을 열고 있는 제 자신을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파리 에펠탑 샹드막스공원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파리에펠탑 샹드막스공원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파리 에펠탑 야경 프랑스여행 유럽여행

그외


몽파르나스 타워, 개선문, 그리고 유명 호텔 창문에서 바라본 에펠탑 등 다양한 명소가 있죠!ㅎㅎㅎ 파리여행 갈 땐 에펠탑 보이는 숙소를 잡아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ㅎㅎㅎ


파리 에펠탑 올라가는거 예약하기


파리 시내 중심가 코스 1 : 루브르 - 튈르히 - 샹젤리제 - 개선문 - 에펠탑


프랑스 여행 + 파리 여행 정보 총정리

조회수 2,50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